close open

FAQ

FAQ
번호 제목
9 개인판매및 입금안내   
  • 답변
  • 판매하시는 물품은 개인판매 게시판 목록에

    해당하는 상품만 올려주세요.

    그 이외 상품은 1:1문의해주세요.


    판매금 입금은 물품 확후 출금계좌에

    등록하신 계좌로 입금처리됩니다.


    일요일/공휴일/은행점검시간에는 지연 입금될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8 프로모션 코드(할인쿠폰)사용 안내   
  • 코드값1.jpg (23KB)
  • 코드값.jpg (31KB)
  • 답변
  •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받으신


    16자리 또는 4자리 ,5자리 프로모션 코드(할인쿠폰) 값을


    물품 구매 신청 하실 때 입력하시고


    코드적용 버튼을 누르시면 할인쿠폰이 적용됩니다.



    구매 물품 대금에서 차감됩니다.






7 본인인증 안내   
  • 답변
  • 본인인증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 휴대폰인증이 있습니다.

    일부 상품은 신분증인증을 해야 구매가 가능한 물품이 있습니다.

    휴대폰인증은 가입자명,생년월일이 일치해야 인증처리됩니다.

    사업자회원인 경우에는 사업자폰으로만 인증됩니다.

    다음,페이스북,카카오톡 계정에서 회원명이 다른게 입력된 경우에는

    1:1문의로 문의해주세요.


    두번째 신분증인증

    일부 상품은 신분증인증을 해야 구매가 가능한 물품이 있습니다.

    폰사진으로 촬영해서 1:1문의로 바로 첨부해주시면 됩니다.

    자료는 보관하지 않습니다. 1회성 확인용입니다.


6 회원가입안내   
  • 답변
  • 회원가입은 휴대폰인증가입, 간편가입으로 나눠집니다.


    휴대폰인증은 본인 명의 폰으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간편가입하실 때는 개인,기업 체크해주시고요.


    직접가입, 네이버아이디, 카카오톡아이디, 다음아이디 연동가입 택1으로 가입하실 수가 있습니다.


    기업회원으로 가입하실 경우에는 기업용 휴대폰으로 인증하시거나


    1:1문의나 팩스(032-345-4671)사업자사본을 첨부해주셔야 승인완료됩니다.


5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티켓카페에서는 상품별로


    가상계좌(계좌이체),무통장입금,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카테고리별로 가능한 결제수단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4 구매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고객의 사정에 의해 주문을 취소하셔야 할 경우

    구매취소 및 환불은 상품을 교환하지 않은 경우에 가능하며

    환불은 최소 3일 최대 7일 안에 처리하여드립니다.

    (가상계좌입금시 은행 정산후 환불은 7일정도 소요되며 수수료가 300원 발생합니다.)

    (신용카드결제는 취소 즉시 환불처리됩니다.)


    기프티쇼 형태의 쿠폰인 경우 구매자 동의를 얻어

    수치인 동의를 얻어 구매자에게 환불처리 됩니다.


    특정상품(문화상품권처럼 핀번호 노출)은 환불 및 취소처리 불가능하신경우가 있습니다.


    구매취소 및 환불을 위해서는 1:1문의나

    저희 고객센터에 전화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3 수신 받은 쿠폰 삭제되었어요?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티켓카페" 에서는 전송받은 메시지 재전송이 가능합니다.

    저희고객센터 전화문의 또는 고객문의글 남겨주시면 해당상품 재전송처리 해드립니다.


    유의사항으로는

    각 상품마다 재전송 횟수는 다릅니다.


    예) 모바일문화상품권의 재전송 횟수는 1회입니다.

    각상품마다 재전송 횟수가 다르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결제한지 시간이 많이 지났는데 상품이 문자로 안 오죠?   
  • 답변
  • "티켓카페"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익일오전1시까지 영업시간에는 입금 확인 후 15분 안에 상품 배송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말인 경우에는 담당자가 확인후 일괄발송처리를 하기에 배송이 늦어질수 있습니다.

     주말에 주문하신 분들은 조금 늦더라도 배송은 정상적으로 처리 되시니 걱정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평일은 아래와 같은 이유로 상품 배송이 지연되거나 배송이 안되는 경우가 있으니 확인 바랍니다.

    1. 주문자의 이름과 입금자의 이름이 다른 경우

    저희 "티켓카페" 반드시 주문자의 이름과 입금자의 이름이 다르면 입금자 확인이 되지 않아 발송이 지연됩니다.

    이럴경우 저희고객센터에 전화연락을 주셔야만 발송처리가 되시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처음 주문하신 회원님들인 경우(휴대폰 본인인증이 안되신 회원님들)

    저희 "티켓카페"는 처음 주문하신 회원님들 반드시 휴대폰 본인인증이 되셔야만 배송처리가 됩니다.

    주문하시기전 또는 주문후 휴대폰 본인인증을 꼭 해주셔야 정상적인 배송처리 가능하시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티켓카페" 문자가 스팸함에 들어있는 경우

    스팸함에서 문자를 확인하시면 스팸해제를 부탁드립니다.


    4. 휴대폰 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휴대폰 번호를 잘못 입력하면 다른 사람이 상품을 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받은 상품을 아직 사용하지 않은 경우 취소 후 재발송해드립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이 해당 상품을 이미 사용한 경우에는 환불되지 않으니 연락처 입력할 때 주의바랍니다.


    만약 위와같은 경우가 아닌 다른사유로 배송을 못받으셨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바로 배송처리해드리니 안심하세요.

1 발송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답변
  • "티켓카페"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익일오전1시까지 영업시간에는 입금 확인 후 5~15분 안에 상품 배송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말인 경우에는 담당자가 확인후 일괄발송처리를 하기에 배송이 늦어질수 있습니다.

    주말에 주문하신 분들은 조금 늦더라도 배송은 정상적으로 처리 되시니 걱정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